더욱 기다려지는 밀라요보비치 내한

항상 어렸을때부터 존경스럽게 봐왔던 여전사 레지던트 이블에 밀라요보비치님이 내한 한다고 한다.왜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 시리즈별로 다봤지만 항상 너무 멋있었는데 이번에 내한에서 이준기와 레드카펫에 선다고...

밀라 요보비치

크기 : 8절지 재료 : 샤프(샤프심b0.5).종이말이찰필.붓.그외 여러가지도구 모델 : 밀라 요보비치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날 : 앨리스역) 제가 잘못알고 있는 그림크기사이즈..... 지금까지 올린그림사이즈(16절지)를 다...

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사진

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사진 https://www.instagram.com/millajovovich/

레지던트이블2 좀비영화추천 밀라요보비치,시에나길로리

레지던트 이블 2 감독 알렉산더 윗 출연 밀라 요보비치,시에나 길로리,오데드 페르,토마스 크레취만,소피... 약하지......밀라요보비치도 매력적이지만 2에서는 시에나길로리가 나오는데 진짜 이쁨!!!!!!!!!!진짜...

미녀들-밀라 요보비치

밀라 요보비치 1975년생 영화배우 대표작: 레지던트이블 시리즈, 울트라 바이올렛, 포스카인드

밀라요보비치(ALICE OF RESIDENT EVIL VER)

다만 밀라 요보비치가 원래 가슴이 없다시피한 배우라 살짝 고증이 틀린 부분이 눈치 보입니다만 아주 만족스럽고 즐거운 커스텀였습니다. 맨 아래 는 RESIDENT EVIL 3번째 버젼으로 준비중인 커스텀의 티져입니다....

[헐리우드스타] 레지던트이블 "밀라요보비치" Milla Jovovich 와 시티셀렉트!

밀라요보비치! 하면 모르실수도 있지만, 레지던트이블하면 모르시는 분이 아마 없으실거에요 저도 특히나 좀비영화는 넘나 사랑하기 때문에, 레지던트 이블은 전부다 보았지요. 레이던트 이블의 멋진 여전사!는...

Milla Jovovich 밀라 요보비치 변천사

밀라 요보비치!!!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헐리웃 여배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는 역쉬 밀라!!! 물론... 밀라 요보비치의 여러 모습들을 이제부터 공개하도록 하겠다. (뭘 먹고 자라셨기에 이토록 아름다운겁니까?)...

보그 타이완 1월호 밀라 요보비치

이 누님 요즘 겁나 여기저기 다 나오넼ㅋㅋㅋ

핫토이 레지던트 이블 엘리스 (밀라 요보비치)

밀라 요보비치.....입니다... 12인치를 몇개 구입하면서 처음 생각했던것이 여자피규어는 구입하지 말자...라고... 그런순간에.....레지던트 이블의 엘리스...밀라 요보비치 영화도 재밌게 봤고... 평소에도 너무 좋아한...

밀라요보비치 누님께서 이번엔 다른 바이크를

또한 게시글 제목에 초성어 (ㅋㅋ,ㅎㅎ,^^,ㅠㅠ) 사용시 무통보 게시글 삭제되오니 신경써주세요 (댓글과 본문에는 허용함) 내년에 나올 레지던트 이블 트레일러인데 밀라요보비치 누님께서 이번엔 s1000xr 을 타고...

밀라 요보비치 시드니역 퍼펙트 겟 어웨이 광고표지에서

ㅇㅂㅇ ㅋㅋ 제 우상:게임,밀라요보비치,린킨파크,오아시스(가수임 =_=;) 이렇게 있는데, 이번에... ㅋㅋ+ㅁ+ 밀라 요보비치씨 화이팅 ㅋㅋ 애기도낳더만, 왜 딸년 소식이 없어 밀라 요보비치. 우크라이나계 아빠라서 출생은...

행복해 보이는 밀라 요보비치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영화배우 인밀라 요보비치그녀를 보고 있으면 아름답다는 생각이들더라고요^^ 영화 속 밀라 요보비치 모습도 좋지만이렇게 평상 시 모습이 전 더 좋더라고요 ㅎ 행복해 보이는 밀라 요보비치!앞으로...

Milady _ 밀라요보비치

개인작업으로 틈틈히 만들어 본 밀라누님입니다.밀라요보비치 모델로 삼총사에 나왔던 이미지를 참고해서 만들게 되었구요.. 마모셋으로 파이널 샷 준비하게 되었습니다.이제 겨울도 지나가고 날씨가 조금씩...

SE11 매키와 밀라 요보비치

빨간 머리 휘날리던 시절의 매키를 보는 순간 밀라 요보비치를 떠 올린건 저 밖에 없나요 ㅎㅎ 화질이 안습이네요 ㅠ ㅠ ... 매키양 미안 ~ 눈매랑 입매가 굉장히 비슷해서 말이지요 ~ 밀라 요보비치도 한 때 빨강머리...

밀라 요보비치 숏팬츠 입고 장보고 나오는중 2014.9.12

숏팬츠를 입고 안경쓴 밀라 요보비치!!! 여전사의 모습은 어디로~?^^ 오늘은 평범한 코디에 안경을 착용하고 나온 밀라 요보비치네요..

[여군] 밀라요보비치

얼마전 코드워커님께서 올려주신 밀라요보비치 커스텀을 보고 급 뽐뿌를 받아 앨리스와 안나를 구해버렸습니다. 정말 군복이 잘어울리는 밀라누님 이시네요. 대충 걸쳤는데 자세가 나오는 그녀입니다. 모자는 또...

밀라 요보비치주연, 페이스 블라인드

바로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페이스 블라인드 인데요!! 제목에서 대충 짐작할 수 있는 것처럼, 안면인식장애라는 독특한 소재로스토리가 진행된답니다 ㅎㅎ 아주 재미있겠죠? 너무너무 유명한 밀라 요보비치, 마스크가...

좋은여배우----밀라요보비치

이 시리즈에서 여전사 이미지를 톡톡히 굳힌 밀라요보비치. 75년생으로 우크라이나출신이다. 나이가 벌써 40이 다되었고 키는 174cm로 억울하게 블루핀보다 크다 ^^; 폴앤더슨과의 사이에 딸 에버앤더슨을 두고있는...

밀라요보비치

com/elderscrolls7/355930 ======================================== 다 읽으셨으면 삭제하셔도 됩니다 ======================================== 나의사랑 너의사랑 밀라요보비치! 노려서 만들었지만 별로 안닮았어 쳇! 그래도 한시간 역작!...

밀라요보비치 여러장입니다~

"제 5원소"라는 영화가 가장기억에남네요.. 삼총사에서도 멋졌고..요즘 좀비영화에도 나오네요ㅎㅎ 174cm의 늘씬하고 매력적인 밀라요보비치자료입니다~ 네이버에서 캡쳐했는데 괜찮겠죠?ㅎㅎ 그려봅시다~~~^^

밀라 요보비치 ㅡ전사 또는 팜므파탈^^;

잔다르크..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여전사 입니다^^;

레지던트이블 - 밀라요보비치

---------개인적으로 레지던트이블 시리즈를 무척좋아하고주인공 배우인 밀라요보비치 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_< 레지던트이블은 1이 제일 재밌던거같군요 , 시리즈가 올라갈수록 액션물이 되가능 ---------저는 애니매이션을...

@ 밀라 요보비치 @

거기 출연한 밀라요보비치를.....만들어보려고 시도해서 나온 결과물인데요.... 창작...피겨 라고 하긴 좀....그런데..ㅋㅋㅋ 암튼....이뻐서 올려 봅니다.^^. 그리고, 몸통을 바꾸어서.......암살요원으로 둔갑 시켰는데...꽤...

밀라 요보비치 커스텀...

아래와 마찬가지로... 아비게일 바디로 커스텀한 밀라 요보비치입니다.^^ 고증 따위는 없어요... 그냥 맘에 드는 루즈와 바디로 셋팅을 했을 분...^0^;

여섯번째 작품 - 밀라 요보비치(완성작)

# Drawing Finish # # 밀라 요보비치 # # 4B연필 # 2014.9.17 ~ 2014.10.6

여전사 밀라요보비치 드레스 사진!

제5원소, 울트라 바이올렛,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등에 출연하면서 영화계에서 여러 활약을 한밀라요보비치 !! 사실상 2000년대 헐리우드가 그려낸 여전사나 투희의 이미지를 만들어낸 여성이기도 하지요

밀라요보비치 닮았나요?

막 이쁘게 만들려고 만들다 보니 갑자기 밀라요보비치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좀... 닮았나요??***************************************내 스샷 정보 (꼭 작성하실 필요는 없습니다)이름 : 레이나 (Rayna)종족 : 노드성별...

앤과 밀라요보비치

물론 햄둥이랑 사이다도 격하게 아끼지만... 앤을 아끼는 이유가 제5원소에 나오는 밀라요보비치랑 비슷하지 않나요?ㅋㅋㅋ어릴적 본 제5원소 이미지랑 겹쳐서 그런지 더 귀여워보이네요 ㅋㅋㅋ

[여군] 밀라요보비치

여전사 밀라요보비치 누님입니다. 앨리스로 익숙한 그녀가 이번에는 군복을 입었습니다. 역시...그녀는...군복이 어울리네요 ㅡㅡ;;

밀라요보비치...?

의도한건 아니고.. 그냥 만들어 놓고 누구 닮았는데 계속 생각하다가.. 아! 하고 떠오른 밀라요보비치ㅋㅋ 닮지 않았나요? ㅋㅋ

[밀라요보비치] 밀라요보비치 에이즈 자선행사 드레스사진

나이가 들어도 영원한 밀라요보비치 클라쓰 ㅠㅠ 밀라요보비치 너무넘너너머너뭄눔ㄴ머ㅓㄴ 이뻐요!

밀라 요보비치의 페이스 블라인드

보았답니다 +_+/~밀라 요보비치가 나온다는 정보는 전부터 알았지만 ㅋ일이 바쁜 관계로 못 보고 있었거든요 ㅋ그러다가 어제 시간이 되어서 바로 영화보러 고고 ~싱 페이스 블라인드에서 밀라 요보비치는 애나 라는...

밀라 요보비치

요즘 스플래쉬 재밌네요 하핫..~ 제가 좋아하는 헐리웃 영화배우 '밀라 요보비치'~ 제5원소 보시면 알거에요 ~ 그리고 레지던트 이블..울트라바이올렛 주인공 주인공 주인공 ~! 정말 이뻐요 !! 그래서 스플래쉬로 만들어 봤긴...

레지던트 이블의 여주인공 밀라요보비치도 라이더네요!

여주인공 밀라요보비치 다들 아실거라고 봅니다 ㅎㅎ 최근 그녀의 페이스북에 멋진사진이 하나 올라왔는데요 ㅎㅎ bmw R나인티 의 라이더였습니다 기존 영화에서도 bmw 의 바이크를 타고 나오는 장면이 많이 나오고는...

나카시마 미카,「바이오해저드」프리미어에서 밀라 요보비치와 장난치다

가수 겸 배우 나카시마 미카가 2일, 도쿄 록뽄기 힐즈 아레나에서 열린 영화「바이오해저드(레지던트 이블) IV 애프터 라이프」(9월 10일 공개)의 월드 프리미어에 참가해, 주연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 등과 함께 레드 카펫을...

밀라 요보비치

밀라 요보비치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사진모작은 많이 해보지않았기에 힘들게 그렸습니다. 그사람의 매력을 담아낸다는 것이 참 어렵군요. 얼굴외에 다른곳에는 날림으로 했지만, 그래도 한번 올려봅니다. 모두...

끄적끄적. 밀라요보비치

밀라 요보비치 제가 좋아하는 배우에요. 좀비 잡는 모습도 떽뛰하궁~ 근데 지난번 나온 5는 넘 잼 없었어요 ㅠㅠ

1/6 피규어루즈 여성커스텀 헤드 판매 합니다(12인치 피규어)

반드시 구입하실 분만 댓글로 핸드폰 뒷자리-> 문자로 연락 바랍니다. 연락처: ***-****-**** 택배는 우체국택배로 보내며 택배비 미포함 가격 입니다. 4번. 밀라요보비치--- 판매완료!!6번. 카스미 헤드--- 판매완료!!

밀라요보비치라고 아세요?

밀리언 달러 호텔 등에 나온 밀라요보비치를 아세요? 뭐 이 카페에 어울리지 않는 질문이지만 하여튼 밀라 요보비치 아는분들!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밀라도 세계디자이너들이 뽑는모델중 1위까지 차지했떤 11살때...

밀라요보비치

울트라 바이올렛과 레지던트이블 주인공 밀라요보비치메이크업과 네일이 너무 잘 어울리고 섹시하네요

밀라요보비치 어디나라 사람이죠?

티비에서 레지던트 이블 하는데 밀라요보비치 이쁘네요~ 어디나라 사람이에요?

공항에서 배우 목격

인천 공항에 픽업왔다가 밀라 요보비치 봤네요. 오... 신기하네요.

밀라 요보비치 가 2명?

사실상 밀라 요보비치 본명은 밀라 나타샤 요보비치 풋....피식 나타샤 ㅋㅋ

밀라요보비치!!!

제가 좋아하는 우크라이나출신 여배우 밀라요보비치!!!!ㅋㅋ 다들 아실거라고 믿어용..ㅎㅎ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정말 좋아용

[밀라 요보비치] 화보 :: by Inez & Vinoodh for Marella Fall 2013

매력덩어리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 화보 입니다ㅎㅎ♡밀라 요보비치 좋아하시는분 계시나요? ㅎㅎ 영화속에서는 주로 여전사 역을 많이 맡고 있지요~!

12/22 비버리힐즈, 남편 폴 앤더슨과 쇼핑중인 배우 밀라 요보비치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런던 매장을 오픈한 밀라 요보비치

밀라 요보비치가 친구 카르멘 호크와 함께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요보비치 호크'의 런던 매장을 열며... 왜냐하면 저희 브랜드의 옷을 입고 정말 멋져 보이는 여성들을 많이 봤거든요."라며 밀라 요보비치는 기뻐했다....

[다른배우소개] 밀라 요보비치 [Milla Jovovich, Militza Natasha Jovovich]

안녕하세요 ㅎ이번엔 밀라 요보비치 소개입니다~출생: 1975년 12월 17일 (우크라이나)가족: 폴 앤더슨... 여러분은 밀라 요보비치하면 생각나는게 뭔가요?전 이제 오로지 여전사느낌......이 나네요 ㅎ대부분 다 그러실...

영화 트레일러 필름

이블2 (밀라 요보비치, 시에나 길로리, 오데드 페르) 로드 투 퍼디션 (톰 행크스, 폴 뉴먼, 타일러 헤클린, 다니엘 크레이그, 주드 로) 로빈후드 (러셀 크로우, 케이트 블란쳇, 막스 폰 시도우) 롱기스트 야드 (애덤 샌들러...

출산을 앞둔 밀라 요보비치

탑모델과 영화배우, 그리고 디자이너로 활약하는 밀라 요보비치가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약혼자인 영화감독 폴 앤더슨과의 사이에 아기를 가진 그녀는 가을에 출산할 예정으로 그 즈음엔 신작 '레지던트 이블3...

밀라요보비치

맨날 좋은 그림 구경만 하다 첨으로 올리네요.. 밀라요보비치가 넘 섹쉬해서 최선을 다해 그렸습니다;; 아.. 그리고 포샵으로 그렸습니당

레지던트 이블(바하영화) 등장인물-밀라 요보비치(앨리스 역)

-밀라느님!- 앨리스 역을 맡으신 밀라 요보비치 느님 ㅎ 실제 게임에선 앨리스란 케릭터는 나오지 않는다 즉, 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었을 뿐 스토리는 같지않다 영화는 영화대로 게임은 게임대로. 영화상에선...

뉴욕에서 'Cymbeline' 촬영중인 밀라 요보비치

왕관도 쓰고 카리스마 있는 밀라 요보비치 ~! 어떤 영화일지 궁금하네요~~ ^^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S1000XR 영화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에 등장!!!!!!

오는 25일 국내 개봉 예정인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Resident Evil – The Final Chapter” 에 S 1000 XR 등장합니다!

밀라 요보비치란?

< 이분이 밀라 요보비치 찍은 영화는 >레지던트 이블 1,2,3 말고 더있다 키는 173cm 몸무게 43kg 우크라이나 출생 1974년 생 이다!!!!! 참고로 윤하 다음 2위로 좋아하시는분 좋아한이유? 카리스마 떄문이다

[잡담]밀라 네브라스카?? 밀라 요보비치??

배우인 밀라 요보비치 라고 합니다 상당히 인기가 많은듯 싶은데... 관련 블로그가 상당히 많더군요(유명한 사람인가...;;) 음...어쨋든 공부하다 그냥 들려본 밀광이 였습니다~~ (머 그냥 이름이 같아서...;;)

밀라 요보비치의 영화.

단지 화려한 씨지와 액션 속에 돋보이는 여주인공 밀라 요보비치만이 있는 영화. 울트라 바이올렛. 이퀼리브리엄을 능가하는 액션과 씨지나 밀라 요보비치를 좋아하시는 분깨는 추천. 700:1로 다 몰살시켜버리는게 뻥이라...

밀라 요보비치 (레지던트 이블)

제가 좋아하는 배우 '밀라요보비치'입니다. 초등학교1학년때 영화 '제5원소'를 보고 뻑 갔죠 ㅋㅋ 제 아이팟에도 이 배경 사용합니다. 노트북에도 이 배경으로 ㅋㅋ 퍼가신뒤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 출처...

밀라요보비치 또한작품을 봤습니다~

밀라요보비치 ~_~ 흐흐 가수중에 제일좋아하는사람이 아유상이라면 영화배우에서 가장좋아하는사람은 밀라~_~ 제5원소에서는 그렇게 큰 포스는 못느꼈는데, 레지던트이블1~2 보고나서 완전 감동 먹었습네다. ㅋ...

밀라 요보비치 쿠틔르 화보 프리뷰

밀라 모델시절 때 린드버그랑 작업한 화보들 정말 주옥같았었는데 린드버그가 잇보그 쿠틔르 첫 화보모델 주자로 밀라 요보비치를 골랐네요. 좋아요bb 근데 잇보그 이번년도 3,9월 되게 많이 약해보이네요.부록들...

cm펑크와 밀라 요보비치

둘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네.. 밀라 요보비치는 영화배우인데 레지던트 이블 에서 나옴

밀라 요보비치

★컨텐츠가 좋았다면 왼쪽 하단에 [나도추천]을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 된답니다 ^^ 귀여운 밀라 요보비치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 Vogue Italia July 2009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 & 사샤 피보바로바(Sasha Pivovarova) Vogue Italia July 2009.

밀라요보비치

나이 31살 83년생 아이디 밀라요보비치 주거지 경기도 양평 연락처. . . aris0627 카톡 폰번호는 이쁜여자만 쪽지로 알려줌 허접한 첩자이니까 많은도움 부탁드려요ㅋㅋㅋ

밀라요보비치 배경화면 요청이요 ~

밀라요보비치 외국여배우 배경화면 요청이요 !!! 이쁘고 섹시하게 나온걸로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ㅜㅜ 제발 부탁드립니다 !!!

[퍼펙트겟어웨이] 밀라 요보비치만으로도 별점가득 ㅎ!

특히 밀라요보비치 !. 배우 한명으로도 나는 기대가 되어있는 상태였다. 영화를 보는 내내 스릴이 넘쳤습니다. 특히 배경이 너무 좋았달까 ㅎ 푸른하늘과 푸른바다. 그렇지만 그 속엔 살인. 보면서 나름 범인을 추측하면서...

[시상식패션] <레지던트이블>의 매력적인 배우, 밀라 요보비치

빨간입술이 잘어울리는 밀라 요보비치!항상 그 눈빛과 입술이 너무 매력적인것같아요~ 행사에 항상 캐쥬얼한 차림이 많아서 너무 편해보여요!

밀라 요보비치 색연필화~

색연필이 (맨날 시커먼 연필만 그리다가 ㅋ)재미는 있는데 색이 잘 안나와서 몇번씩 덫칠하고..ㅜ 특히 가죽옷..조거 그리는데만 4시간 넘게 소요되었네요..쬐까난 연필깍기로 수시로 돌려깍고..헐..ㅋ <클로즈 업> <전체...

"에버"와 공원에서그네 태워주는 "밀라 요보비치"

"에버"와 공원에서그네 태워주는 "밀라 요보비치"

밀라요보비치 요청

레지던트이블 퍼펙트겟어웨이 등 주인공 밀라요보비치

밀라요보비치 !♡

요번에 블라인드 어쩌구 개봉하던데 꼭보러가야지 흐흐 ㅋㅋ 밀라요보비치 너무 좋아요!

밀라요보비치 레전드이블 커스텀

레전드이블의 요보비치 커스텀입니다. 바디는 쿠미키바디 구요. 바디를 제외한 헤드 및 커스텀은 세트로 판매되는 것으로 조합을 해봤습니다. 바디와헤드 색깔이 다소 차이가 있어 원피스 타입의 캣수트로 입혔네요!

MC TOY 여성 밀리터리...밀라 요보비치.ver

안녕하세요~프리맨입니다.^^ 간만에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완성한 여성 밀리터리입니다.^^; 사진은 귀차니즘으로 인해 폰카로...흠흠~;; (응?) 핫토이 엘리스 헤드와 바디를 사용하였으며, 의상과 베스트는 MC TOY 제품입니다....

웬트워스 밀러, 밀라 요보비치와 업그레이드 액션 선보인다

웬트워스 밀러, 밀라 요보비치와 업그레이드 액션 선보인다 2010년 08월 06일 15:19 [정경뉴스] ⓒ 미디어인뉴스... 그간 홀로 인류를 위해 싸워왔던 여전사 ‘앨리스’의 외로운 액션이 아닌, 밀라 요보비치와 웬트워스...

밀라 요보비치와 딸 에버 앤더슨!

정말 멋진 영화배우밀라 요보비치가딸 에버 앤더슨과 함께공항에서 포착이 됐습니다~에버의 체크무늬 드레스도 이쁘지만밀라 요보비치의 사선 스트라이프 드레스가더 눈에 들어오네요~요 느낌으로약간 더 화사하게...

7/6 파리 패션 위크, 발렌티노 쇼에 도착한 밀라 요보비치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지금 롯폰기힐즈에 밀라 요보비치가 있어요

영화 시사회하고 있어요 영화배우도 보고 즐겁네요

7/5 파리, 샤넬 쇼에서 딸과 함께 참석한 배우 밀라 요보비치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밀라 요보비치

....를 모델로 했습니다.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관계로 여기까지가 한계라 세세히 뜯어보면 아주 닮진 않았으나 느낌은 비슷하게 해 보았어요.눈동자 색이라든지 얼굴 윤곽이나 코 모양 눈썹 모양 등 비슷하게 해 보니 대충...

밀라 요보비치 Harper’s Bazaar Spain‘s March 2016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밀라요보비치 좌꿍영상

-------------------------------------------------------------------------------------------------------------------- https://www.facebook.com/photo.php?v=622294841140124&set=vb.177699535599659&type=2&theater 레지던트이블3 bmw...

1/19 말리부에서 촬영중인 밀라 요보비치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6/27 독일 베를린, 딸 에버와 함께 레지던트 이블의 여배우 밀라 요보비치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내년 1월 국내 개봉작 [레지던트 이블:파멸의 날]의 NEW 5종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개봉:(북미)내...

하루 빨리 국내에서 보고 싶네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밀라 요보비치-앨리스 역/이안 글렌-알렉산더 아이작 박사 역 루비 로즈-아비게일 역/알리 라터-클레어 레드필드 역 윌리엄 레비-크리스천 역

섹시 여전사~밀라요보비치 커스텀!

안녕하세요~프리맨입니다.^^ 뭐...밀리터리 카페에는 안 어울리는 게시물입니다만...흠흠~;;; 이쁘게 봐주시길~(__) 엘리스 커스텀이며, 커스텀의 컨셉은 섹쉬~!!! ^0^~V 바디는...기본 실켄 바디에 다리를 6mm 정도 늘려줬으며...

10/6 LAX 공항에 도착한 밀라 요보비치와 남편 폴 앤더슨

H O L L Y W O O D S T Y L E ★ NOTICE ★ ◆ 성의 없어 보이는 짧은글은 자제해 주세요. ◆ 욕/비방/비속어/반말투/음슴체/단답형은 금지입니다. 이런 글/댓글이 작성되면 무통보 삭제가 되며 활동정지/영구탈퇴가 될 수...

자라후기 2

ㅋㅋㅋㅋ 먼가 발에 붕대를 감은 제5원소에 나오는 밀라요보비치 언니같기도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련미 팍팍!! 돋아요~ 발에 감기는 가죽의 질감두 좋구~ 99000->49000 이니 살만하죠~?? ㅋㅋ 창바지, 원피스, 쇼츠...

아낙수나문 = 밀라요보비치 (울트라바이올렛)

아낙수나문 처음 봤을때 어디서 많이 본 생김새라 ~~ ㅎ 비슷 하지 않나요??